로고

웨더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웨더이야기
  • 브랜드스토리
  • 웨더이야기

   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Why Weather?

    편의점의 기본을 다시 쓰기 위한 Weather(웨더)


    사람들의 편리함의 기준은 무엇인가?
    편의점의 기본을 다시쓰다.



    사람들의 편리함의 기준은 무엇인가?
    필요하지만 쉽게 마련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?
    가까이에서 부담없이 해결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?
    하나의 목적만으로 창업을 한다면 과연 그 창업은 오래갈 수 있을까?
    창업하는데 부담을 줄이기위한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?
    사람들에게 재미를 줄만한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?

    편의점이라는 새로운 개념이 생겨나면서
    사람들의 삶은 편리함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었고
    삶의 질 또한 좋아졌습니다.

    하지만 그 편리함의 고정관념이
    이제는 조금 바뀌어야 할 때 입니다.

    그래서 저희 주식회사 윤슬은 각각의 상황에 맞게
    변화할 수 있는 편의점.
    하나의 공간에서 다양함을 볼 수 있는 편의점.

    이러한 편의점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이름을 고민했습니다.

    그러던 중 하나의 하늘에서 다양한 날씨를 볼 수 있듯이
    저희가 생각하는 개념과 유사한 모습이 날씨라는 생각이 들었고
    나아가고자 하는 모습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단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.

    날씨의 변화처럼 이로운 상황에 맞게 변화하면서
    본사+점주+고객 누구 하나만 편리하고 좋은 편의점이 아닌
    다같이 편리하고 좋은 편의점을 만들어 가겠습니다.





    웨더(weather)의 얼굴

    Brand Identity